경제에 대한 바이든 축하 행사는 그것을

경제에 대한 바이든 축하 행사는 그것을 괴롭히는 인플레이션을 건너 뛰었습니다

경제에 대한

바이든이 화요일에 거행한 법안은 인플레이션 감소법이라고 불리며, 백악관은 11월 중간선거 이전에 민주당의 정치적 책임인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는 것이 대통령의 최우선 과제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노동부가 7월부터 8월까지 가격 상승이 가속화됐다고 백악관

사우스 론(South Lawn) 행사 몇 시간 전에 보고한 후, 바이든은 기후 변화 억제, 마약 로비, 공화당 야당 패배, 심지어 총.

바이든 전 부통령은 많은 관중과 음악 공연으로 파티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행사에서 “공화당이 이 법안에 우리와 합류할 수 있었고 또 참여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광범위한 연설에서 최신 인플레이션 데이터를 전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이 말했듯이, 연준이 훨씬 더 공격적인 긴축 정책을 채택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고조되면서 광범위한 매도세가 2년 만에 최악의 날로 주식을 보냈습니다.

경제에 대한

공화당은 바이든의 경제 정책에 대해 새로운 공격을 퍼부었고 백악관을 정치적인 말투로 비난했습니다.

토토 순위 미치 매코넬(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는 화요일 “그들은 노력하면 더 이상 접촉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없다”고 말했다.

로나 맥다니엘 공화당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성명을 통해 “바이든과 민주당이 경기 침체기에 가계에 대한 세금 인상을 위해 정당을 창설하는

것은 그들이 얼마나 연락이 닿지 않는지 증명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저녁 인플레이션에 대해 걱정하느냐는 질문에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델라웨어주 윌밍턴에서 투표를 마친 뒤 기자들에게 “주식 시장은 여러분도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반드시 경제 상황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경제는 여전히 강하고 실업률은 낮고 일자리는 늘어나고 제조업은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괜찮을 것 같아요.”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날 성명을 통해 “최근 데이터가 가격 상승을 억제하는 데 진전이 있었다”고 밝혔지만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오늘 데이터는 미국 경제에서 글로벌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더 많은 진전이 있음을 보여준다”면서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는 더 많은 시간과 결의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 소비자 물가는 8월에 0.1% 증가하여 같은 수치의 예측 하락보다 더 뜨겁습니다. 불안정한 연료 및 식품 비용을 제거하고 연준이

면밀히 주시하는 지표인 근원 인플레이션은 0.6% 상승하여 예측의 두 배였습니다. 전년 대비 인플레이션은 두 번째 달에 8.3%로 떨어졌지만 예측치인 8.1%를 초과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바이든은 가혹한 인플레이션 현실에 경제 슬램을 이야기할 계획입니다.

화요일의 물가 상승률 보고서는 11월 8일 중간선거 이전에 바이든과 민주당이 직면한 지속적인 역풍의 신호이며, 적어도 하원의 한 상원을

장악할 가능성을 높인 다른 긍정적인 경제 데이터에 대한 인하입니다.

그들은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고 전략비축유(Strategic Petroleum Reserve)에서 원유를 방출하고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을 냉각시키기 위한 세금 및 지출 패키지를 통과시켜 가격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