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 수혈이 여전히 인디언에게 HIV를 주는 이유

관점: 수혈이 여전히 인디언에게 HIV를 주는 이유

최근 인도에서 수혈을 통한 HIV 감염에 대한 뉴스 보도가 많은 논란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국가 에이즈 통제 기구(National Aids Control Organization, 나코)가 정보 활동가가 제출한 청원에 대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지난

17개월 동안에만 2,234명의 인도인이 병원에서 수혈을 받다가 HIV에 감염되었습니다.

광범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수혈은 인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HIV 감염의 원인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 비율은 고소득

국가와 저소득 국가 간에 상당히 다릅니다.

인도의 수혈로 인한 HIV 전파율은 상당히 낮아져 현재 1% 미만입니다.

관점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비율로 볼 때 이는 적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사례(인도에는 약 209만 명이 HIV/에이즈에 감염되어 살고 있음)는

절대적인 숫자가 상당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17개월 동안 2,234건은 작은 것으로 기각할 수 없습니다. 이들은 엄청난 위험과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온 삶입니다.

감염자와 그 가족의 일상적인 싸움은 이 숫자 놀이에서 표현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고위험 행동을 나타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평생 동안 이 쇠약하게 하고 낙인 찍힌 질병과 함께 살아야 한다는 것을 잊습니다.

이 수치는 또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측면을 지적합니다. 인도의 혈액 안전 기준은 제대로 이행되지 않고 있으며 HIV와의

싸움은 약해지고 있습니다.

관점

그러나 우리는 먼저 이러한 기본적인 사실을 고려해야 합니다.

인도는 매년 수백만 혈액 단위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혈액은 희귀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생명을 구하는 물질인 경우가 많습니다.

혈액을 기증하는 사람들 중 상당수는 가난하여 돈을 위해 기부합니다.

인도는 혈액 은행이 기증자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금지했지만 암시장에서 혈액 판매는 계속 수익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체 기증자가 있습니다. 병원에서 가족에게 기증자에게 수혈이 필요한 환자를 위해 재고를 보충하도록 요청합니다.

이것은 또한 기술적으로 불법이지만 수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부가 혈액 안전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지만, 이는 종종 제대로 실행되지 않고 실수가 일반적입니다.

모든 기증자는 HIV, 간염 및 매독에 대한 검사를 받아야 하지만 정부에서 시행하는 혈액 은행이 항상 절차를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그 결과, 수혈은 여전히 ​​수천 명의 새로운 HIV 감염을 초래합니다.

HIV에 감염된 기증자가 몇 주 동안 양성 반응을 보이지 않는 ‘창’ 기간의 문제도 있다.

이 기간을 7일로 줄일 수 있는 테스트가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모든 주에서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상적으로는 잠재적인 기증자를 선별하고 병력을 검사하고 혈액을 기증하기 전에도 상담을 받아 감염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은행에서 혈액을 재검사해야 합니다. 그러나 상당한 수요를 감안할 때 이것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인도는 혈액 공급이 충분하지 않지만 종종 불필요하게 수혈을 받습니다.

이는 불필요하게 환자를 HIV, 간염 및 기타 심각한 부작용의 위험에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수혈이 필수적인 환자의 혈액 가용성을 감소시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