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매우 달랐다고 Anna는 말합니다.

그들은 매우 다르다고 말을한다

그들은 매우

“제가 하는 일이 어렵고 힘들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런 면에서 일종의 고결함을 느끼게 했고, 체화의 불편함에서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Anna는 학교를 사랑했지만 섭식 장애 때문에 여러 학기를 쉬어야 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가족의 신뢰를 정말 잃었고, 나 자신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나에게 매우 소중한 이러한 모든 관계가
정말로 파열되었다는 점에서 내 인생에서 절대적으로 최악의시기였습니다.”

Anna는 섭식 장애에 대해 왜곡된 것은 그것이 자신의 자아 감각에 필수적이 되었다고 느꼈다고 말합니다.

“가장 두려운 것은 단순히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체중이 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체중이 늘지 않으면
내가 누군지 알 수 없습니다. ‘아마도 체중이 늘지 않으면 그렇게 똑똑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성적이 좋지 못할까?
낱말퍼즐을 가지고 취미로 하던 이 틈새 지적인 활동을 하지 못할까?’

그들은

이어 “나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착각하고

잘못 착각한 것들이 모두 섭식장애와 연결돼 있어 회복이 더 어려웠다”고 말했다.
New Yorker 잡지에서 Anna의 십자말 풀이 중 하나에 대한 이 답변은 그녀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Anna의 두 번째 십자말 풀이는 20세의 섭식 장애로 고통받는 여성을 위한 재활 시설에 입원한 후 New York Times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녀는 회복 과정을 시작할 때 십자말 풀이를 만드는 것이 그녀를 방해할 수 있다고 걱정했습니다.

그녀는 “십자말 퍼즐을 사용하면 언어라고 하는 이 제어할 수 없는 것을 제어할 수 있다는 자만심이 생겼습니다.
이 제어할 수 없는 인간의 신체를 제어하려는 무모한 시도처럼 보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내가 재활원에서 돌아와서 위태롭지만 새로이 안정된 회복을 정말 소중히 여겼을 때, 십자말 풀이를
쓰기 위해 다시 돌아가면 그것이 어떻게든 재발의 징후가 아닐까 걱정했습니다.”

Anna는 당시 삶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회복 중인 자신에게 “그것을 재발견하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재정의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머니와 여동생과의 관계가 치유되어야 했던 것처럼, 십자말풀이 퍼즐과의 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가 대학을 졸업한 후 Will Shortz는 Anna에게 New York Times에서 조수가 될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달랐다고 Anna는 말합니다. “그는 인디애나 시골의 말 농장에서 자란 62세였습니다. 저는 맨해튼 로어 ​​맨해튼의 트라이베카에서 자란 23세였습니다. 우리의 기준 틀은 이보다 더 다를 수 없습니다.”

Anna와 Will은 낱말로 된 논문에 대한 승인을 수락하거나 거부하고 일단 수락하면 단서의 최대 90%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앉아 단어를 정의하는 방법을 놓고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녀는 단서 정의에 대한 접근 방식의 차이로 “Bro”라는 단어의 예를 제공합니다. “나에게 떠오르는 것과 윌 쇼츠에게 떠오르는 것은 극적으로 다른 정의 또는 참조가 될 것입니다.”라고 Anna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