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엄, 잭슨을 비난하고 그녀의 대법관 지명 반대

린지 그레이엄, 지난해 잭슨을 항소심 법원에서 승인하는 데 투표한 바 있다.

그레이엄

그레이엄, 잭슨에게 트럼프 이민 정책에 대한 뒤집힌 결정에 대해 질책한다: ‘행동주의 A를 공개하라’
R-S.C.의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목요일 케탄지 브라운 잭슨 판사의 대법관 지명에 반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그레이엄이 잭슨의 항소심 출석을 승인한 3명의 공화당 상원의원 중 한 명이었던 1년 전과 달라진 것이다.

그레이엄은 17일(현지시간) 상원 법원에서 잭슨이 아동 포르노 범죄자들에게 규정보다 적은 형량을 선고했던
연방법원 판사라는 기록을 인용하며 반대 입장을 밝혔다.

그레이엄은 “나는 잭슨 판사의 대법관 지명에 반대하며 반대표를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제 결정은 사법적 행동주의 기록, 아동 포르노 사건에 대한 결점 있는 양형 방법론, 그리고
잭슨 판사가 자유주의적 명분에 관한 법의 명백한 의미에 의해 단념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이 2022년 3월 22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법사위원회 인준 청문회에서 케탄지 브라운 잭슨 대법관 후보자에게 질문을 하고 있다.
잭슨은 지난해 콜롬비아 특별구 연방항소법원에 대한 인준으로 3개의 공화당 표를 얻었다. 그레이엄, 메인주의 수잔 콜린스, 알래스카의 리사 머코스키.

Susan Collins, 케탄지 브라운 잭슨 대법원에 ‘찬성’ 투표 첫 공화당 후보ING

머코우스키는 아직 투표 방법을 발표하지 않은 반면, 콜린스는 이번 주 잭슨을 지지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바이든 대통령의 첫 번째 연방대법원 후보에 대해 백악관에 최소한 어느 정도 초당적인 지지를 보냈다.

케탄지 브라운 잭슨 대법관 후보자가 2022년 3월 22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법사위 인사청문회에서 증언하고 있다.
대법원의 케탄지 브라운 잭슨 지명자는 2022년 3월 22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법사위원회 인준 청문회에서 증언한다.(AP 포토/앤드류 하닉)

상원 법사위 청문회에서 그레이엄은 아동 포르노 판결 기록에서 잭슨에 대한 가장 까다로운 질문자 중 한 명이었다. 목요일, 그는 그녀를 “회피적인” 목격자라고 불렀고, 그가 말하는 두 가지 양형 강화 요소를 연방 판사로 사용하지 않은 그녀의 기록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인터넷에서 아동 포르노가 폭발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탄지 브라운 잭슨 확인: 상원 의원들, ‘SOFT On Crime’에 대한 스파링; 잭슨, 아동 포르노 판결 옹호

그레이엄 판사는 “잭슨 판사가 유난히 훌륭한 인물이며 동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으며 현재의 지위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의 기록은 안정된 사법 철학의 결여와 법이 요구하는 것 또는 상식이 규정하는 것과 상관없이 성과를 거두려는 경향에서 압도적입니다.”

케탄지 브라운 잭슨 대법관 후보자가 2022년 3월 21일 월요일 워싱턴 상원 법사위원회 청문회 개회 연설을 듣고 있다(AP 포토/에반 부치).

그레이엄은 바이든이 그녀를 지명자로 발표하자마자 잭슨의 목소리에 반대했다. 바이든은 그레이엄이 뽑은 J. 미셸 차일즈 사우스캐롤라이나 지방법원 판사를 제치고 잭슨의 손을 들어줬는데, 잭슨은 그레이엄이 “극좌파의 총아”라고 불렀다.

아이메인 상원의원인 앵거스 킹은 잭슨이 그레이엄에 대한 자신의 인준 청문회에서 잘했다고 말했다. 킹은 그레이엄이 바이든이 차일즈를 선택하지 않은 것에 여전히 화가 난 것 같다고 말했다.

킹 장관은 지난주 법사위 청문회에서 “그는 자신의 후보가 낙선한 것에 가장 화가 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에게, 그것은 이 후보에게 반대표를 던질 충분한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상원은 다음 주에 잭슨의 인준안을 표결에 부칠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는 대법원에서 일하는 최초의 흑인 여성으로 역사에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