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아내가 둘 다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

남편과 아내가 둘 다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
남편과 아내는 그의 진단이 그녀에게 검사를 하러 가도록 지시한 후 둘 다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남편의 대장암 진단을 받은 63세의 Diane Boothby는 증상을 조사하기 위해 개인 스캔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남편과 아내가

그녀는 자신이 난소낭종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남편과 아내가

그녀의 남편 Paul Boothby(69세)는 2021년 8월에 3기 대장암 진단을 받았고 9월에 종양을 치료하기 위해 수술을 받았습니다.

한편 다이앤은 남편이 수술을 받을 준비를 하는 동안 컨설턴트를 만나기 시작했으며 2022년 1월 난소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이앤과 폴 부스비
Diane Boothby(63세)와 그녀의 남편 Paul Boothby(69세)는 서로 몇 달 만에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2명의 딸과 4명의 손주를 두고 있는 영국 노퍽 출신의 부부는 현재 둘 다 차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이앤은 “우리는 현재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 우리 둘 다 그 일을 겪었을 때보다 더 감정적이며 트라우마를 느낀다”고 말했다.

“저는 암 환자를 돌보는 것에서 암 환자로 바뀌었습니다. Paul은 암 환자에서 암 환자를 돌보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진단을 받으려면 자신의 감정을 밀어붙여야 합니다. 제가 그대로 두고 갔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해외축구중계 Paul은 정기 검진 후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는 평소보다 더 피곤함을 느꼈지만 자신이 3기 암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8월 진단 후 9월 대장 절제 수술을 받고 항암치료를 시작했다.

Diane은 장의 염증인 게실염으로 이어지는 심한 팽만감을 포함하여 한동안 자신의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다이앤과 폴 부스비
Diane Boothby(63세)와 그녀의 남편 Paul Boothby(69세)는 서로 몇 달 만에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Paul은 그녀에게 개인 검사를 받으라고 강요했고 그녀는 충격을 받아 그녀에게 난소 낭종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021년 12월 그녀가 낭종의 원인을 확인하고 난소와 나팔관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을 때까지 의사들은 Diane이 실제로 저등급 난소암을 앓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희귀 암을 제거하기 위해 그녀는 3월에 두 번째 수술을 통해 자궁 적출술을 받았습니다.

이제 부부는 암에 걸리지 않고 시련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Diane은 “Paul의 3기 대장암은 정기 검진을 통해 발견되었으며 심한 피로를 제외하고는 증상이 없었습니다.

“다행히도 그는 60세가 된 이후로 항상 건강 검진을 받았고 평소에는 괜찮았고, 마지막 검진이었습니다.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일이기에 우리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어 “지난 8월 진단을 받고 9월 대장 절제 수술과 항암치료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