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헤럴드 사건에서 재정적 손실보다 더 큰 의회의

내셔널 헤럴드 사건에서 재정적 손실보다 더 큰 의회의 정치적 피해

Young Indian은 당에 충성하는 Oscar Fernandes와 Motilal Vora에게 약 24%의 지분을 제공하는 가족 경영 회사입니다. 이제 두 지도자가 모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그들의 지분이 누구에게 양도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내셔널 헤럴드

에볼루션카지노 내셔널 헤럴드의 경우보다 의회가 가족 유한 회사로 바뀌는 것에 대해 자주 제기되는 혐의를 지지하는 것은 없습니다. 인도 미디어 역사는 이데올로기적 또는 사회적 명분을 지지하는 출판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Jawaharlal Nehru가 1937년 Associated Journals Limited를 설립하여 National Herald를 영어로, Navjeevan을 힌디어로, Quami Awaz를

우르두어로 발행하기 훨씬 이전에, 독립투사들은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토론하고 항의하는 전통을 유지해 왔으며 당시에는 인쇄물로만

제한되었습니다. 역사가 비판 찬드라(Bipan Chandra)는 그의 저서인 인디아의 독립을 위한 투쟁(Struggle for India)에서 언급했듯이

“당시 거의 모든 주요 정치적 논쟁은 언론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정부에 반대하는 제도적 역할도 했다. 정부의 거의 모든 행동과

모든 정책이 날카로운 비판을 받았다”고 말했다.

독립 이전 시대의 영국 출판물조차도 이 나라의 제국주의 통치에 찬성하는 이데올로기적 편견에 대해 매우 분명했습니다.

마하트마 간디(Mahatma Gandhi)는 자서전인 나의 실험(My Experiments With Truth)에서 이에 대해 매우 적절하게 언급합니다.

당시 영국 소유의 Pioneer 편집자였던 Chesney Junior 씨와의 만남에 대해 Gandhi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디언이 요구하는 만큼,

식민지의 관점도 이해하고 그에 합당한 비중을 둬야 합니다.”

내셔널 헤럴드

따라서 Nehru는 Bal Gangadhar Tilak, Lala Lajpat Rai 및 물론 Mahatma Gandhi가 독립 요구와 의회 당의 이데올로기적 계류를 승인하기

위해 설정한 전통만을 이어갔습니다. 그의 시도는 출판을 전문적이고 자급 자족하여 당시 지배적 인 회사법에 따라 회사를 설립하는 것이

었습니다.

더 넓은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Nehru에는 PD Tandon, GB Pant, Acharya Narendra Dev 및 Rafi Ahmed Kidwai와 같은 주주로 특히 United Provinces(현재 Uttar Pradesh)에 속한 여러 주요 의회 지도자가 있었습니다. 이념적 성향의 출판물에 대해 전문적인 관리를 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의 가장 주목할만한 예 중 하나는 Bharat Prakashan Trust로, 주최자는 영어로, Panchjanya는 힌디어로 출판합니다. 법적으로 독립된 출판물이지만 우익 이데올로기에 대한 그들의 복종은 놓칠 수 없습니다. 1947년 7월에 설립된 Bharat Prakashan은 지난 75년 동안 Rashtriya Swayamsevak Sangh(RSS) 추종자들 사이의 거대한 독자 지원 기반을 기반으로 힘을 얻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