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3억 달러를 대외

러시아가 3억 달러를 대외 정치에 비밀리에 썼다고 미국이 밝혔습니다.

새로 기밀 해제된 미국 정보 기관에 따르면 러시아는 해외 정치 행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에 3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모스크바는 2014년부터 4개 대륙에 걸쳐 최소 24개국의 정당, 공무원 및 정치인에게 비밀리에 자금을 지원해 왔습니다.

토토 광고 미국은 화요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다른 나라 문제에서 크렘린의 역할이 더욱 면밀한 조사를 받게 됐다고 밝혔다.

러시아가 3억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러시아의 행동을 공개하여 폭로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10개국과 검토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3억

선거 개입이 시도된 국가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공개적으로 연설할 권한이 없는 리뷰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알바니아 몬테네그로와 동아프리카의 섬나라 마다가스카르.

“러시아가 전 세계에서 선거 개입으로 하고 있는 것은 주권에 대한 공격이기도 하다.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정부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없애려는 노력입니다.

네드 프라이스 국무부 대변인은 정보 평가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책임의 일부는 그 평가를 수행하고 분석을 수집하고 수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폭로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검토 결과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두 가지 모두를 시도함에 따라 앞으로 몇 달 동안 외국 정당과 후보자에 대한 은밀한 자금 조달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행정부 고위 관리는 화요일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로 자신의 세계적 영향력을 유지하고 국제 제재를 훼손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정보 기관은 러시아가 특정 정치적 환경을 목표로 삼고 있는 상황에 대해 일부 국가에 브리핑을 하고 그 도전에 가장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오랫동안 외교 문제에 개입했다는 비난을 받았고 항상 부인해 왔습니다.

2018년 연방 대배심 기소에 따르면 러시아의 허위 정보 행위자 그룹이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영향을 미치고 소위 “정보 전쟁”을 부추기기 위해 월 120만 달러의 예산을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새로 발표된 정보 평가에는 러시아 자금의 효율성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미국 선거에 대한 모스크바의 간섭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 백악관은 이전에 크렘린의 계획에 대한 정보의 기밀을 해제하는 이례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푸틴이 올해 초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계획하고 있었다고 경고하는 일련의 정보 평가가 결국 정확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관리들은 행정부가 모스크바를 균형에서 벗어나게 하려는 시도로 확고하지 않은 정보를 공개하기까지 했다고 말했습니다.

더 최근에 미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북한의 로켓과 포를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IA 국장 William Burns는 지난주 이 전략이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