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은 다른 곳에서 후퇴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은 다른 곳에서 후퇴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움에 과시합니다.

미국인들은 다른

오피사이트 주소 NEW YORK (AP) — 많은 미국인들과 마찬가지로 Karla Maldonado도 지출을 줄여서 지출을 줄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높은 휘발유 가격의 영향을 억제하기 위해 외식을 줄이고 사교 행사에 덜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사는 26세의 사회 복지사는 평소에 일할 때 마스크 바로 위에 바르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등 눈 화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말도나도는 “그것은 내가 없이는 갈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혼자가 아닌 것 같습니다.

많은 주요 소매업체들은 최근 분기에 쇼핑객들이 많은 재량 품목을 구매하는 것을 본 후 올해 재무 전망을 낮췄습니다. 그러나 주목할만한 예외 중에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Target, Kohl’s, Macy’s 및 Nordstrom은 모두 지난 몇 주 동안 발행된 회계 2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미용 제품의 강력한 판매를 강조했습니다.

국내 최대 소매업체인 월마트는 화장품과 피부, 헤어 사업의 매출 호조를 인용해 뷰티 사업에서 모멘텀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뷰티 유통업체인 얼타뷰티는 최근 분기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 가까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팬데믹이 한창일 때 Zoom 화면 뒤에 갇힌 미국인들은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합니다. 처음으로 만나는 동료들도 인상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다른 곳에서

한편, 사람들은 몇 달 동안 유행병으로 인한 레저웨어와 집에서 넷플릭스를 즐긴 후 데이트를 하고 여름 파티와 바베큐를 위해 함께 모입니다.

그러나 소비자가 지출에 대해 더 걱정할 때 아름다움이 번성하는 이유에 대한 또 다른 가능한 설명은 경기 침체기에 립스틱 판매가 증가한다고 가정하는 “립스틱 지수”로 알려진 오랜 이론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 감정이 쇠퇴할 때 미국인들은 더 이상 살 수 없는 값비싼 립스틱 대신 새 립스틱을

구입하는 것과 같이 자신을 탐닉할 수 있는 작은 방법을 찾음으로써 도피를 추구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립스틱

버전이 저렴한 맥주나 8월 회계 3분기에 기록적인 매출을 기록한 스타벅스의 5달러 카라멜 마끼아또가 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립스틱 이론이 유지되었습니다. 메이크업 판매는 2000년대 초반 대공황과 경기 침체 기간 동안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시장 조사 기관인 NPD Group에 따르면 2008년 경제 붕괴 기간 동안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팬데믹 초기에 미국인들이 집에 머물거나 마스

크를 착용하지 않고 건강과 스킨케어로 관심을 돌렸을 때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경기 부양금이 은행 계좌에 넘쳐나면서

이미 여행이나 식사에 덜 지출하고 있던 소비자들의 저축을 부풀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팬데믹 잠금으로 인해 외출.more news

이제 메이크업이 다시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 IRI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매장 전체의 연간 매출 분석에서 아이,

페이스, 립 메이크업을 각각 약 2%, 5%, 12% 더 많이 구매했습니다.

메이시스(Macy’s)의 CEO 제프 제네트(Jeff Gennette)는 지난달 말 실적 발표에서 소비자들이 높은 인플레이션 속에서 거래에 집중하고 구매를 줄였다고 언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미용 제품은 물론 여행용 가방, 신발, 사무실에 입을 옷과 같은 여행 관련 품목을 살 수 있었다고 Gennette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