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활동가 4명 처형, 전 세계 분노

미얀마 활동가 4명 처형, 전 세계 분노

미얀마 활동가

먹튀검증업체 순위 방콕(AP) — 4명의 정치범을 처형한 미얀마의 정치범 처형에 대한 국제적 분노는 화요일 풀뿌리 시위와 세계 정부의 강력한 비난,

그리고 교수형이 남동부를 괴롭히는 폭력과 소요를 종식시키려는 초기 시도를 무산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으로 격화되었습니다. 지난해 군부가 집권한 이후 아시아 국가.

2021년 2월에 선출된 지도자 아웅산 수치로부터 권력을 장악한 군부가 이끄는 미얀마 정부는 그 이후로 수천

건의 초법적 살해 혐의를 받고 있지만 월요일에 발표된 교수형은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공식 처형된 국가입니다.

사이푸딘 압둘라(Saifuddin Abdullah) 말레이시아 외무장관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유엔 미얀마 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것은 반인도적 범죄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형집행이 일주일 뒤에 캄보디아에서 시작되는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외교장관회의의 초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얀마는 영향력 있는 아세안 그룹의 일원으로, 작년에 미얀마에 대해 모든 관련 당사자 간의 대화, 인도적 지원 제공, 폭력의 즉각적인 중단, 모든 당사자를 만날 특사.

미얀마 활동가 4명 처형,

처형에 대해 “군부가 5대 절차를 조롱하는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헤이저는 유엔이 사형집행을 개인의 “생명, 자유, 안전에 대한 권리”에 대한 “노골적인 침해”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방콕에서는 수백 명의 민주화 시위대가 인근 미얀마 대사관 앞에서 대규모 폭우 속에서 깃발을 흔들며 구호를 외치며 항의했습니다.

“독재자들은 권력을 자의적으로 사용했습니다.”라고 한 청년이 군중들에게 뿔뿔이 흩날리며 소리쳤고,

그들 중 일부는 수지 여사 또는 처형된 4명의 사진을 흔들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미얀마 정부 대변인인 Zaw Min Tun 소장은 사형 집행이 “개인적인” 이유가 아니라 국가의 법에 따라 이루어졌다고 주장하면서 비판을 단호히 거부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국내법에 따라 사형이 내려지고 집행될 때 비판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국내 안정, 법과 질서, 안보를 위해 그렇게 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처형된 남성들이 폭력적인 “테러리스트” 지원과 관련된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옹호자들은 주장을 부인했으며 그들의 처벌은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에 대한 관용을 생각했다면 잔인하고 희생자들에 대한 동정심도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처형된 4명 중에는 수지 여사의 전 의원인 Phyo Zeya Thaw(41)와 Ko Jimmy로 더 잘 알려진 민주화 운동가

Kyaw Min Yu(53)가 있습니다. 모두 항소 가능성이 없는 군사 재판소에서 재판을 받고 유죄 판결을 받고 선고를 받았습니다.

사형집행은 주말에 이뤄져 가족들조차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Phyo Zeya Thaw의 어머니 Khin Win May는 AP에 그녀가 금요일에 화상 회의를 통해 아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는 그녀에게 돋보기, 책 및 약간의 지출을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