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관리, 필리핀에서 마르코스와 외교적 추진

미 관리, 필리핀에서 마르코스와 외교적 추진
페르디난드 ‘봉봉’ 대통령 당선인이 2022년 5월 25일 필리핀 케손시티 하원에서 비센테 소토 3세 상원의장, 앨런 벨라스코 하원의장과 함께 악수하고 있다. (AP 사진)
방콕–국무부 고위 관리는 목요일 마닐라에서 필리핀

대통령 당선인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를 만났습니다.

이는 워싱턴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진행 중인 외교 활동의 일환으로 증가하는 중국의 영향력을 약화시키려고 시도한 것입니다.

미 관리

Wendy Sherman 국무부 차관은 Marcos를 만난 후 트위터에 두 사람이 필리핀-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동맹, 경제 유대 강화, 인권 증진 및 “자유롭고 열린 인도 태평양 보존”.파워볼사이트Wendy Sherman 국무부 차관은 Marcos를 만난 후 트위터에 두 사람이 필리핀-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동맹, 경제 유대 강화, 인권 증진 및 “자유롭고 열린 인도 태평양 보존”.

1986년 민중 봉기로 축출된 오랜 필리핀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시니어의 아들인 마르코스가 지난달 압도적인 지지로 선출되면서 인권 운동가와 민주화 단체를 경악하게 했다.파워볼사이트 추천1986년 민중 봉기로 축출된 오랜 필리핀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시니어의 아들인 마르코스가 지난달 압도적인 지지로 선출되면서 인권 운동가와 민주화 단체를 경악하게 했다.

파워볼 추천 미국은 그와 함께 일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이며 조 바이든 대통령은 Marcos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선거 승리를 축하한 최초의 세계 지도자 중 한 명입니다.more news

빅터 로드리게스 마르코스 대변인은 셔먼과의 회담 후 “두 사람은 필리핀과 미국 간의 동맹과 우정을 심화하고 양국 경제를 강화하기 위해 협력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미 관리

셔먼의 이번 방문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중국의 압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이 지역의 지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여기에는 남중국해가 포함되며, 필리핀과 베트남은 중국이 주장하는 전략적 수로를 사실상 완전히 장악하려는 중국의 노력과 맞붙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은 이른바 항행의 자유 순찰로 대응했으며 때로는 중국군의 반발에 부딪혔다.

호주는 지난달 중국 전투기가 정찰기 주변에서 위험한 기동을 하고 기지로 복귀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한 후 항의했다. 베이징은 비난을 거부했다.

셔먼은 한국, 라오스, 베트남에도 정차합니다. 데릭 촐렛 미 국무부 고문도 이 지역에 머물며 태국, 싱가포르, 브루나이 관리들과 만나고 있다.

미 국무부는 두 차례의 방문이 ASEAN으로 알려진 10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지역 블록인 ASEAN과 미국의 양자 파트너십에 대한 미국의 약속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Lloyd Austin 미국 국방장관은 주말에 아시아 최고의 국방 및 안보 포럼인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Shangra-La Dialogue의 특집 연설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5월 말 일본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인도-태평양 경제 프레임워크(Indo-Pacific Economic Framework)를 출범시켰는데, 이는 지금까지 12개국이 서명한 새로운 무역 협정입니다.

Chollet은 Diplomat 온라인 뉴스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문제를 공개적으로 처리하고 규칙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적용할 수 있는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 태평양을 발전시키는 것부터 우리의 인도 태평양 전략에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