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한 멀티 컬러 비키니로 몸매를 과시

사진 속 볼리우드의 디바 말라이카 아로라는 멀티 컬러의 코디 세트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스타일리시한 섹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섹시

리우드 여배우 Malaika Arora는 열렬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이며 종종 운동 및 피트니스 비디오와 멋진 사진으로 팬을 대합니다. 

토요일에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섹션을 통해 주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 속 그녀는 멀티 컬러의 코디 세트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녀의 게시물을 살펴보십시오.

발리우드 여배우 Malaika Arora는 열렬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이며 종종 운동 및 피트니스 비디오와 멋진 사진으로 팬을 대합니다. 

토요일에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섹션을 통해 주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 속 그녀는 멀티 컬러의 코디 세트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녀의 게시물을 살펴보십시오.광고

그녀는 또한 토요일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보여주는 몇 장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한 장의 사진에서 그녀는 프레임에 등장하는

섹시 강아지와 함께 팬케이크를 살짝 공유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녀는 오이 조각을 눈 위에 올려놓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Malaika는 최근 자신의 강아지의 생일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긴 귀여운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몇 살인지 묻자 애견 친화적인 케이크를 선물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아누팜 케르(Anupam Kher)는 최근 인터뷰에서 이 문제를 언급했다. 

그는 Times Now와의 인터뷰에서 “Ye film bari truth, I don’t want to be part of the show. 하지만 카필은 우리나
영화에 대해 악의가 없다”고 말했고, 두 달 전쯤 프로모션 초청을 받았지만 가지 않았다고 말했다.

야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happybirthday #mylove #birthdayboy #casper”라는 짧은 영상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의 유쾌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 아르준 카푸르와 귀여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껴안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Malaika는 게시물 캡션을 “내 것”이라고 썼고 인터넷은 이에 열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그녀의 주요 남자인 Arjun과의 데이트 밤의 스냅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한편, 아르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in’t no Sunshine when her go/It is not warm when her away/ It is not warm when her
away/Ain’t no Sunshine at her go/그녀가 사라지면 덥지 않다/그녀가 갔을 때 햇빛이 없다/ 그리고 그녀는 항상 너
무 오래 가버렸습니다/그녀가 떠날 때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