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장례식: 역사적인 날 런던에서 NI

여왕의 장례식: 역사적인 날 런던에서 NI 사람들 가까이
여왕의 장례식이 시작되기 전에 앤트림 카운티 화이트애비의 힐러리 루이스는 생각할 시간이 많았습니다.

그녀는 월요일 오전 8시 15분(BST)에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초대된 애도자들 사이에 자리에 있었고, 장례식 행렬이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도착할 때까지 거의 3시간이 남았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왜 나야? 내가 왜 여기에 앉아 있지?’ 믿을 수 없었고,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저 특권을 누리는 것 같았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여왕이 사망한 후 토요일, 6월에 MBE를 수여받은 왕립 농아인 연구소(RNID)의 자원 봉사자 힐러리(Hilary)가 내각부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장례식에 초대된 2,000명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이 역사적인 날에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그녀는 여왕이 미친 영향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저는 그냥 앉아서 여왕과 그녀가 그녀의 삶에서 한 모든 일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얼마나 은혜로운 여인이었으며 그녀가 한 모든 일에 대해 그녀의 믿음을 실제로 어떻게 실천했는지.

“그녀는 겸손하고, 동정심이 많으며, 온화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사랑스러운 여성이었고 우리 모두에게 훌륭한 본보기였습니다.”

먹튀사이트 힐러리는 남편 고든과 함께 북아일랜드를 여행했습니다. 그녀는 장례식 분위기가 “매우 경건하고 매우 감정적이었다”고 말했다.

“가족과 그들의 얼굴에 새겨진 슬픔을 보았을 때… 공개석에 있고 모두가 그 감정을 보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흠잡을 데 없었습니다. 샬롯과 조지, 그들은 너무 어려서 흠잡을 데 없이 행동했습니다.

“하지만 난 그냥 내 손을 뻗어 그들을 만질 수 있었다, 나는 그 정도로 가까웠다.”

Olga Lynch는 Hyde Park에서 그녀의 자녀인 Oscar, Victoria, Matthew의 장례식을 지켜보았습니다.
여왕의 관이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옮겨지는 동안 하이드 파크에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대형 스크린으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웨스트민스터 사원 안에 있는 사람들이 예배 시작을 위해 서 있을 때 공원에 있는 사람들도 서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스크린 앞에서 여기저기서 조금씩, 그리고 점차적으로 점점 더 많아져서 모두가 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피트.

벨파스트 남부 피나기 출신의 올가 린치는 “거기서 소름이 돋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들 Matthew 및 Oscar Scott, 딸 Victoria Scott과 함께 런던에 있습니다.

Olga와 그녀의 가족에게는 런던에 있지 않다는 데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more news

“나는 벨파스트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보고 싶었고 작별 인사를 하고 그 일부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녀의 딸 빅토리아도 동의했습니다. 디자인 엔지니어는 최근에 새로운 일을 시작했지만 그녀가 “여기에 와서 해결해야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여왕은 “권력 있는 여성”으로서의 영감이었습니다.

“모두가 그녀를 우러러보는데 우리에게 그런 롤모델이 있다는 것은 정말 긍정적인 일입니다.”

가족은 주말에 런던에 도착한 후 여왕이 누워있는 모습을 보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