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들은 단일 티백에서 400종 이상의

연구원들은 단일 티백에서 400종 이상의 곤충의 흔적을 찾습니다.
연구원들은 그들이 개발한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하나의 티백에서 400종 이상의 다양한 곤충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의 수석 연구원인 독일 서부 라인란트-팔츠(Rhineland-Palatinate) 주의 트리어 대학(University of Trier)의 Henrik Krehenwinkel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우리는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차와 허브를 조사했고 하나의 티백에서 최대 400가지 유형의 곤충에서 DNA를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생물지리학자와 그의 팀은 곤충 DNA의 흔적을 찾는 티백을 연구하기 위해 고안한 새로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대학은 성명에서 Krehenwinkel과 그의 팀이 “말린 식물에서 의미 있는 환경 DNA(environmentalDNA)를 얻고 평가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성명서는 그들의 결과가 유망하고 매우 유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 동물 그룹은 지구 생태계의 균형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성명서는 또한 “물, 토양, 식물 등 환경의 거의 모든 곳에서 eDNA를 수집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생물 모니터링, 동물과 식물의 관찰 및 감시가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지금까지 곤충은 덫에 걸려야 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동물이 죽는 단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식물과 접촉하는 곤충 중 일부만 잡혀 분석에 포함됩니다.”

Krehenwinkel은 “이제 우리는 식물 내부에 어떤 곤충이 살고 있는지도 증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팀이 고안한 방법은 “eDNA는 일반적으로 식물 표면에서 채취하는 것이 아니라 분쇄되고 건조된 식물 재료에서 채취한다는 점에서 혁신적입니다.

식물의 외피에서 eDNA는 자외선에 의해 분해되거나 빗물에 씻겨 나가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한계는 이러한 방식으로 식물 표면에 있는 대부분의 곤충을 고려한다는 것입니다.”

곤충과 식물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관찰하는 방법은 “특정 식물 종과 관련된 곤충 종도 사라지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보여주먹튀검증커뮤니티 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과학적 노력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eDNA 방법 덕분에 전문가들은 원인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성명서는 농업 산업도 이 연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식물 내부에 숨어서 퍼질 수 있는 해충과 곤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현재 학교 수업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절차 프로토콜을 단순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장기적으로 이것은 시민들이 생물다양성 분야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시민 과학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Krehenwinkel이 말했습니다.

대학 측은 “마지막으로 절차도 범죄 혐의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DNA를 사용하여 식물의 실제 지리적 기원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설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세관은 수입 차 종류가 실제로 지정된 국가에서 온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