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집요함으로 비평가들을

열정과 집요함으로 비평가들을 이기는 젊은 예술가
1999년 씨엠립(Siem Reap) 지방의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난 예술가 낙 노이(Nak Noy)는 많은 사람들이 캄보디아의 예술계에 너무 어리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독학 스타일과 상대적으로 늦게 시작한 직업 때문에 다른 사람들로부터 멸시를 받습니다.

열정과

예술 학교에서 늦게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재능있는 젊은 예술가의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그림에 대한 열정과 15년 간의 노력과 경험, 그리고 강한 고집이 결합된 Noy는 프놈펜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의 권위 있는 장소에서 개인전을 통해 작품을 전시하는 떠오르는 인재입니다.
그의 작품은 심지어 왕국의 예술 애호가와 베테랑 예술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Noy는 Khmer Times에 자신의 어린 시절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고 자신의 거친 상상력을 그리고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5세에 연필을 잡을 수 있게 되자 Noy는 이미지 스케치를 시작했습니다.
노이는 22세에 불과하지만 약 300개의 작품을 완성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을 자신의 꿈과 수입을 위해 판매했습니다.

그는 지난주 ‘마법의 나라 낙노이(Nak Noy)’ 전시회 개막식에서 “나는 돈보다 그림을 그리는 것을 더 좋아하지만 살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의 가족에게서 영감을 받은 Noy는 가족 초상화를 그리기 시작하여 사랑, 대지의 아름다움, 희망을 주제로 그의 마음에 와 닿는 모든 것을 그렸습니다.

열정과

그의 그림 대부분은 현대 사회와 다른 세계를 나타냅니다.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인 ​​짙은 파란색으로 칠해진 자신만의 자유로운 세계를 따라 이 다른 세계를 만들어 낸다.

그의 친구들 대부분은 그의 그림을 좋아하지만 그것을 “아마추어적”이라고 부르는 다른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Noy는 단순히 비평가들을 무시합니다. 실제로 고객이 다음과 같이 말하면
먹튀검증커뮤니티 특정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면 그는 단순히 지시를 무시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따릅니다.

그는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그림을 그린다”고 덧붙였다. “내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냥 보지 말고
그들에게. “

Noy는 자수성가한 예술가로 계속해서 작품을 판매하고 생계를 유지할 수 있었지만, 엄청난 잠재력을 본 아트

큐레이터이자 프놈펜에 기반을 둔 Tribe 캄보디아 갤러리의 소유주인 Nat Di Maggio를 알게 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Noy의 강한 열정에 감탄하면서 젊은 예술가에.

Noy의 재능을 알아보던 Maggio는 예술가에게 훈련이 필요하다고 느꼈고 Battambang의 유명한 예술 학교인 Phare Ponleu Selpak에서 제공하는 3년 시각 예술 프로그램에 대해 Noy의 등록금을 지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aggio는 또한 Noy가 초보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술 장면.

“노이의 작품은 매우 독창적이고 다른 작품과 다릅니다. 우리는 다른 캄보디아 젊은 예술가들이 예술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장학금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지원함으로써 밝은 미래를 갖는 것을 정말로 보고 싶습니다”라고 Maggio가 말했습니다.

“Tribe 캄보디아와 Phare Ponleu Selpak은 예술 장학금을 통해 젊은 캄보디아 예술가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미술 학교에서 단 3개월 만에 Noy는 씨엠립에서 첫 전시회를 열었습니다.more news

젊은 예술가가 프놈펜에서 첫 번째 전시회인 Magical Kingdom of Nak Noy 전시회가 열리기

전에 그의 벨트 아래에서 세 번의 개인전을 갖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