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파트 년 근로자는 완전한 유급 연차

영국의 파트 년 근로자는 완전한 유급 연차 휴가를받을 자격, 법원 규칙

영국의 파트

먹튀검증 베터존

시간제 계약직 교사 등 근로자는 대법원 판결 후 임금체불 청구 가능

기간제 계약을 체결한 수천 명의 교사와 유사한 계약을 체결한 근로자는 영국 최고 법원의 판결 후 급여를 체불받을 수 있습니다.

수요일 대법원 판결은 이러한 직원들이 1년 내내 일하는 동료들과 동일한 양의 유급 연차 휴가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영구 계약으로 일 년 중 일부를 일하는 사람들의 휴가 자격을 비례 배분한 고용주는

관행을 변경해야 하며 과거에 직원이 급여를 적게 지급했다는 청구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5명의 대법원 판사는 계속 계약을 맺었지만 연중 특정 주에만 근무하는 음악 교사인 Lesley Brazel이

영국 노동 시간 규정(UK Working Time Regulations)에 명시된 최소값인 5.6주의 유급 연차 휴가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WTR).

그녀의 고용주인 Brazel이 근무하는 Bedford Girls’ School을 운영하는 자선단체 Harpur Trust는

그녀가 정규직 근로자에게 제공되는 5.6주의 휴가를 받을 자격이 없으며 Brazel의 휴가 자격은 비례하여 계산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일을 하지 않아 그녀의 유급 연차 휴가가 줄었습니다.

영국의 파트

판사는 만장일치로 Brazel의 손을 들어 항소 법원의 결정을 지지했습니다. 판결문에서 Lady Rose와 Lady Arden은 Harpur가

“항소 법원이 지지하는 구조는 터무니없는 결과를 초래하며, 그 터무니없는 것은 Brazel 부인의 입장에 있는 노동자가 Harpur Trust가

가정한 다른 가상 근로자)는 정규 시간에 일하는 정규직 또는 시간제 근로자보다 연봉에서 더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휴일 수당을 받습니다.

“물론 우리는 불합리한 결과를 초래하는 건설이 일반적으로 의회가 의도한 바가 아닐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퍼 트러스트의 대체 방법이 요구하는 법적 제도의 전면적인 개정을 정당화할 정도로 매우 비정상적인 근무 패턴을 가진 근로자에 ​​대한 약간의 우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근무 시간과 시간에 따라 1년 동안 누적되는 휴가 개념이 WTR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Rose와 Arden은 Harpur가 제안한 방법은 “극도로 복잡한” 계산이 필요하며 모든 고용주와 근로자가 시급을 받지 않더라도 모든 시간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판사들은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부가 Brazel의 승리 이후 항소 법원의 결정을 반영하여 휴일 수당에 대한 지침을 발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기간제 계약에 고용된 수천 명의 교직원에 대한 영향 때문에 이 사건에 개입한 Unison은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Unison의 사무총장인 Christina McAne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의 결정은 법을 명확히 하고 1년 미만으로 일하는 사람의 연차를 더 이상 일년 내내

고용된 동료의 연차에 비례 배분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