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치를 재편하는 브렉시트 파벌

영국 정치를 재편하는

토토사이트 영국 정치를 재편하는 브렉시트 파벌
브렉시트가 전통적인 충성도를 한계점까지 끌어올리면서 웨스트민스터는 분열, 총선, 2차 국민투표,

심지어 새로운 정당 구성에 대한 이야기로 떠들썩합니다.

테레사 메이가 EU와 맺은 모든 거래에 대한 투표가 올 가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음은 Commons의 주요 파벌에 대한 안내입니다.

테레사 메이의 충성파 정부 장관은 기본적으로 총 316명의 보수당 의원 중 100명이 조금 넘습니다.

그리고 테레사 메이의 브렉시트 정책을 지지하거나 적어도 반대표를 던지고 그녀의 지도부를 위협할 의사가 없는 지지자들입니다.

대부분의 보수당 의원은 이 범주에 속하지만 메이 총리와 달리 EU 국민투표에서 탈퇴를 지지한 DUP의

의원 10명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메이 총리가 주요 하원의원 표를 얻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메이 총리의 정부 중 10명이 최근 몇 달 동안 사임했습니다. 대부분은 브렉시트 이후 무역에 대한

그녀의 체커스 계획에 반대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Guto Bebb 국방부 장관은 찬성하기 때문에 사임했습니다.

Bebb는 관세법에 대해 강경한 Brexiteers(아래 참조)에 굴복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이제 People’s Vote 캠페인에 합류했습니다(아래 참조). Jacob Rees-Mogg(위 사진)가 이끄는 60명의

보수당 의원은 Theresa May의 거래 계획에 반대하는 친 브렉시트 로비인 European Research Group의 구성원입니다. EU와의 협정.More News

영국 정치를 재편하는

그들은 잘 조직되고 의욕이 높으며 10위에서 총리의 지속적인 생존은 대부분 그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보리스 존슨 전 외무장관, 데이비드 데이비스 전 브렉시트 장관, 스티브 베이커 차관은 지난 7월 자신의 거주지인 체커스에서 나온 브렉시트 이후 EU와의 무역 청사진에 항의하며 사임했다. .

베이커는 최대 80명의 보수당 의원이 체커스 계획에 반대표를 던질 준비가 되어 있다고 주장한다. 그는 보수당이 다른 비전을 중심으로 통합할 수 없다면 “치명적인 분열”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수류탄과 “자살 조끼”를 전국 신문의 토론장에 던졌고 체커스 제안에 대한 공격이 점점 거세지면서 테레사 메이 지지자들의 화난 반발을 샀습니다. 도미닉 그리브 갱단. 세관 투표에서 실패한 반란을 주도한 니키 모건 전 장관(위 그림에서 그리브 씨 뒤에 앉음)을 포함해 약 12명의 그의 코호트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전 법무장관은 타고난 반군이 아닙니다.

Grieve와 그의 지지자들은 12월에 정부의 첫 번째 Brexit 패배를 초래하여 브뤼셀과의 최종 거래에서 하원의원에게 “의미 있는 표”를 얻었지만, 일부는 그의 갱단이 마지막 대결에서 친-Brexit 라이벌의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가을에 발생합니다. 그리브 총리는 부르카에 대한 전 외무장관의 발언에 대한 반발로 보리스 존슨이 총리가 되면 당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U 국민투표(아래 참조)는 과거에 새로운 중도 정당의 창당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오랜 친유럽주의자이자 윈스턴 처칠 경의 손자인 동료 보수당 니콜라스 솜스 경이 브렉시트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정당의 고위 인사로 구성된 “국가 통합 정부”를 요청한 것을 지지했습니다. 레이더에서 사라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