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라 러시아 태생 지휘자, 우크라이나 침공 비난

오케스트라 위니펙에 사는 동료 러시아인은 자신의 커뮤니티가 우크라이나를 지지한다고 말합니다.

러시아 태생의 위니펙 심포니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조국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강력한 반대를 표명했습니다.

2018년부터 WSO의 음악 감독을 맡고 있는 Daniel Raiskin은 수요일 두 개의 Facebook 게시물에서 러시아 정부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나는 모든 예술가의 의무가 진실을 말하고 그들이 하는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깊이 확신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첫 번째 게시물에서 말했다.

“각 미사일, 각 포탄, 각 발사는 오직 한 가지만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죽이는 것입니다.”

러시아군이 수도 키예프를 포함한 주요 도시 지역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이 수요일 7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자란 Raiskin은 전쟁에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우크라이나의 갈등이 즉시 중단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야만적인 수간”이 끝날 때까지 콘서트 출연을 포함해 “살인적인 러시아 정권이 지원하는 기관”과의 업무 관계를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Raiskin은 자신의 진술이 명확하고 추가할 것이 거의 없다고 말하면서 인터뷰를 거부했습니다.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CBC 뉴스는 매니토바의 러시아 커뮤니티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과 연락을 취했지만 대부분은 그들의 생각을 공유하는 것을 꺼렸습니다.

오케스트라 러시아

Raiskin과 마찬가지로 Vasilyev는 모스크바에서 북서쪽으로 약 600km 떨어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자랐습니다.

Vasilyev는 2017년 여름에 위니펙으로 이사했지만 2006년에 떠난 이후로 세 번만 러시아에 돌아왔고 처음에는 이스라엘로 이사해 11년 동안 그곳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러시아에 있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우크라이나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구소련 국가를 공격하기로 선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Vasilyev는 월요일에 “나는 마음 속으로 뭔가가 일어날 것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Eliyahu Vasilyev는 예외입니다. 오케스트라

그는 “러시아가 매우 부끄럽다”고 덧붙였다. “모든 사람들에게 비극입니다. 모든 전쟁에서 승자는 없을 것입니다.”

그는 러시아 지역 사회에서 Vasilyev가 이야기한 모든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저의 커뮤니티, 제가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러시아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를 지지합니다.”

그는 푸틴이 우크라이나인들의 저항을 거의 받지 않고 키예프를 탈취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는 공포증이 있습니다. 그는 겁에 질려 숨어 있습니다.” Vasilyev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전이 지속되면서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우호 관계에 대한 질문이 전면에 떠올랐습니다.

Vasilyev는 동료애가 매니토바와 캐나다의 다른 지역에서 특히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친구였던 사람들이 계속 친구가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우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갈등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또 다른 삶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