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주 윈저 향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오타와 호송대

온타리오주 윈저 경찰은 Huron Church Road에 대한 일부 접근을 허용하지만 Ambassador Bridge 항의 이후 재개 시간에 대한 일정 없음

경찰과 윈저 시장에 따르면 오타와에서 온타리오주 윈저로 향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수송 트럭 여러 대가 경찰에 의해 “성공적으로 가로막혔다”고 한다.

Windsor 경찰서장 Pam Mizuno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남서부 온타리오 시 외곽에서 약 250km 떨어진 곳에서 6~7대의 트럭 호송대가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미즈노는 “이 호송대가 오타와에서 출발해 윈저로 향하고 있었던 것으로 의심된다”고 말했다. “이 호송대는 [고속도로] 401번을 타고 동쪽으로 돌아서 돌아 왔습니다.”

이 호송대는 지난주 윈저와 미시간 사이의 교통을 차단한 봉쇄 이후 앰버서더 브리지가 다시 개통된 지 며칠 만에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주말에 다리에서 전염병 조치에 반대하는 시위대를 해산하고 금요일에 도시의 지원을 받아 자동차 산업 단체가 얻은 법원 금지 명령을 집행했습니다.

드류 딜켄스 시장은 경찰이 오타와에서 오는 호송차를 “성공적으로 차단했다”고 말했다.

온타리오주 윈저 의심

Windsor 관계자는 봉쇄가 다시 돌아올 수 있다는 우려 속에 Huron Church Road 다리로 이어지는 주요 도로를 완전히 재개할 일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휴런 처치 로드에 접근해야 하는 모든 주민들에게 교통 접근을 개방하고 싶고 가능한 한 빨리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일부 주민과 사업주들은 주요 상업 회랑인 도로 일부가 폐쇄되어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합니다. 다리는 월요일에 공식적으로 재개되었습니다.

미즈노는 경찰이 다리에 대한 접근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온타리오주 윈저

Dilkens는 폐쇄와 구체적인 장벽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기업의 우려를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혼란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이것은 현재 경찰이 휴런 처치 로드를 일반 교통으로 재개하지 못하게 하는 국가 안보 상황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Dilkens는 시가 기업과 협력하여 손실을 문서화하고 이러한 비용을 Windsor의 연방 정부 보상 요청의 일부로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Windsor 경찰은 수요일 Huron Church Road를 가로질러 동쪽과 서쪽으로 여행하기 위해 더 많은 접근로를 개방했다고 말했습니다.

트윗에서 경찰은 Industrial Drive와 Northwood Street가 Huron Church Road를 가로질러 동쪽과 서쪽으로 여행할 수 있고 남쪽으로 여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차량은 Industrial Road에서 좌회전하거나 Northwood Street에서 우회전하여 Huron Church로 진입할 수 없습니다.

시위대가 일요일 휴런 처치 로드에서 해산된 이후, 경찰은 시위대가 앰버서더 브리지 접근을 다시 차단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이 지역에 강력한 존재를 유지하고 휴런 처치 로드로 향하는 지역 교통을 제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