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스 난민 환영 센터가 가득 찼다고

웨일스

먹튀검증커뮤니티 웨일스 난민 환영 센터가 가득 찼다고 장관이 말했습니다.
웨일스 정부 장관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 집으로 도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웨일즈에 설립된 난민 환영 센터가 가득 찼습니다.

Jane Hutt는 Urdd 청소년 단체가 예상보다 오랫동안 난민을 수용하기로 합의한 후 말했습니다.

웨일스 정부가 수용하기로 동의한 난민들을 위한 집 부족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웨일스어 슈퍼 스폰서 제도는 현재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처음에는 6월로 발표되었지만 화요일에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 제1장관은 더 많은

사람들이 환영 센터를 집으로 떠날 수 있을 때까지 이 계획이 재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계획을 통해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최소 3,984개의 비자가 제공되었으며 1,087개가 도착했습니다.

웨일즈에서 개인 후원을 통해 또 다른 2,803개의 비자가 발급되었습니다.

Urdd는 웨일즈의 5개 웰컴 센터를 운영하는 사람들 중 한 명으로 슈퍼 스폰서십 계획을

위해 다른 집이 확보되기 전에 통과 지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또 다른 센터가 발표되었지만 아직 가동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Newyddion S4C가 본 편지에서 Urdd는 부모들에게 난민 가족의 체류를 원래

계획했던 7월 말보다 늦은 8월 말까지 연장해 달라는 “마지막 순간” 요청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Urdd는 요청에 동의했고 학부모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주거 센터에서 여름 캠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난민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에 계속해서 지원과 안정을 제공하는 우리의 논리를 이해해 주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웨일스

기자 회견에서 Hutt 사회 법무 장관은 “이것은 전혀 뉴스가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가 수용 능력을 갖추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다른 환영 센터를 여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매우 환영합니다. Urdd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환영하면서 이러한 지원을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모든 환영 센터가 정원으로 가득 찼기 때문에 우리의 슈퍼 스폰서 경로를 몇 주 동안 일시 중지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더 많은 환영 센터가 열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필요한 만큼 빠르지 않다’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는 세네드와의 인터뷰에서 난민들을 환영 센터 밖으로 옮기는 것이 “필요한 만큼 빨리 일어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도움 제안을 확인해야 합니다. 경찰 확인을 해야 합니다. 사회 서비스 부서에 방문해야 합니다.”More News

“웰컴 센터를 떠나 가족 단위로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과 웨일즈에 오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수 사이에 균형이 맞춰지면 슈퍼 스폰서십 경로를 다시 열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웨일스의 Tory Senedd 지도자인 Andrew RT Davies는 웨일스 정부가 마련한 자원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우리가 우크라이나에서 보고 있는 공포로 인해 오는 난민들을 위한 슈퍼 스폰서 정부로 자신을 밝히신 것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의 역할을 하고 싶지만 결혼할 수 있는 자원을 식별해야 합니다. 요구한다”고 말했다.

Drakeford 씨는 또한 지역 당국과 협력하여 그렇지 않으면 비어 있을 집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웨일즈 정부가 자체 자원으로 난민을 지원하고 있으며 영국 정부로부터 “한 푼도” 나온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오는 사람들은 영국 정부에 의해 숏체인지됐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