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베즈메노프 소련에서 캐나다로 망명, 허위 정보 경고

유리 베즈메노프 Tania Steinbach는 아버지의 사명이 항상 가족보다 우선한다는 것을 어린 시절 일찍 배웠습니다.

그녀가 8~9살이 되었을 때 소련에서 탈북한 Steinbach의 아버지는 때때로 그녀와 그녀의 남동생을 몬트리올의 Parc Mont-Royal의
숲이 우거진 지역에 남겨두고 그림자와 태양의 위치를 ​​분석하여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곤 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가오는 침공에 대비하기 위해 소총 사격 훈련, 자기 방어 및 이른 아침 달리기를 포함하는 훈련 요법의 일부였습니다.

2000년대 초반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프로 발레리나로 4년 정도를 보냈다.

슬롯 분양

Steinbach는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의 삶에서 거칠고 간헐적으로 존재했지만 때때로 부드러움과 유머의 섬광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 달 동안 우리와 함께 살았고 몇 달 동안 우리와 함께 살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아이들에게 편지와 엽서를 보내면서 연락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부 그는 지구에 불시착하고 집에 가고 싶어했던 유명한 80년대 영화의 외계인처럼 “E.T.”에 서명했습니다.
그가 서명한 다른 편지에는 CIA에서 부여한 이름인 Thomas(나중에 Tomas로 철자됨) Schman을 언급하는 “Papa, Tom”이 있습니다.

유리 베즈메노프 소련

슈만의 본명은 유리 알렉산드로비치 베즈메노프. 소련 고위 장교의 아들인 베즈메노프는 1969년 미국으로 망명했으며 인도에서 소련
선전 매체 노보스티 프레스 에이전시의 요원으로 활동하고 KGB에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뉴델리에서 러시아인 아내와 어린 딸을 버렸다.

1970년에 캐나다는 베즈메노프를 미국 정보기관에 대한 호의로 탈북자로 받아들였습니다.

유리 베즈메노프 그 후 그는 돌아왔고, 1년 동안 사라졌다”고 그녀는 말했다.

CSIS(Canadian Security Intelligence Service)가 대대적으로 수정한 1985년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1972년 CBC의 다국어 국제 서비스인 Radio-Canada International(RCI)의 러시아어 부서에 “RCMP 보안 서비스의 추천에 따라” 고용되었습니다. ).

베즈메노프는 캐나다에 도착한 순간부터 정교한 소비에트 허위 정보 전략에 의해 캐나다의 제도와 대중이 내부에서 침식되고 있음을 서방에 경고하는 임무에 사로잡혔습니다.

“그는 자신을 예언자로 여겼습니다.” 처녀 이름이 슈만인 슈타인바흐가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베즈메노프는 1993년 온타리오주 윈저에서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채 사망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지역 일간지인 Windsor Star 외에는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예언은 부활되었습니다. 거의 30년 후, 그가 1980년대에 녹화한 경고 영상이 YouTube에 업로드되어 수백만 건의 조회수와 수만 건에 달하는 활성 댓글 스레드를 얻었습니다.

이제 동일한 비디오의 클립은 COVID-19 잠금 및 백신 명령이 권위주의적 통치가 임박했다는 신호임을 ​​주장하기 위해 종종 용도가 변경됩니다.

Bezmenov는 항상 그의 말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플랫폼 유형을 갈망했다고 Steinbach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