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외교 프로필 강화

인도네시아 외교 프로필 강화
동남아시아의 탈냉전 시대에 인도네시아는 항상 이 지역의 “현실정치” 상태를 보여주는 중요한 풍향계였습니다.
따라서 최근 조코위(Jokowi)로 알려진 인도네시아 대통령 조코 위도도(Joko Widodo)의 외교적 방문은 특히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오늘날의 급변하는 전략적 지형에 앞서기 위한 인도네시아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인도네시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민주주의 국가인 자카르타는 더 외향적이고 동남아시아의 관점에서 더 넓은 세계를 대변할 정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오늘날 인도네시아가 특히 현 G20 의장국에서 모든 강대국의 주목을 받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두 번째 임기에 조코위는 자신의 존재가 자신의 나라 밖에서 느껴지는 것을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

G20의 유일한 아세안 회원국인 자카르타는 스스로를 지역의 거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투르키예(Turkiye),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와 같은 다른 이슬람 국가들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큰 외교 게임을 하고 있다.

이제 인식하십시오: 인도네시아는 더 나은 민주주의 자격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지역 및 국제 평화와 안보에서 자카르타의 역할은 가장 중요합니다.

광활한 군도가 펼쳐지는 인도-태평양 시대에 미중 경쟁이 심화되고 해상 통신의 경제적, 전략적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해양 안보와 안전은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독립 이후 비동맹 외교와 판차실라(평화공존의 5대 원칙)가 재조정되고 있다.

인도네시아

잊지 말자. 자카르타는 아세안 인도-태평양 전망의 주요 원동력 중 하나였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방문한 조코위의 평화 사절단은 긴장 완화에 어떠한 돌파구도 가져오지 못했지만,

분쟁이 세계에 미친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식량 및 에너지 위기를 전쟁의 비참한 결과로 강조하고 현재 G20 의장을 지지합니다.

사실, 더 중요한 여행은 동아시아를 통해 그가 막 완성한 5일 간의 왕복 외교였습니다.

여행은 매우 중요했으며 각 중지는 티에 안무되었습니다.

현재 아세안+3(APT) 3개국(중국, 일본, 한국)의 관계로 인해 인도네시아는 줄타기를 해야 하며 이들 국가 중 어느 누구도 기분을 상하게 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인도네시아의 외국인 투자, 경제 발전, 미래 번영 및 안보 보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조코위의 여행에는 세 가지 중요한 목적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분명한 것입니다. 리더를 G20에 참여시키고 성공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G20 외무장관회의와 재무장관회의에서 회원국들은 파업, 무언론, 기타 속임수로 분열되어 괴로워했다.more news

인도네시아는 G20 정상회의 기간 동안 모든 지도자들이 나타나 덜 적대적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아세안의 3대 아시아 강국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세 사람 사이에 존재하는 불신과 불신을 감안할 때, 조코위는 세 개의 다른 외교 공을 저글링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