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공주 예고편

인어 공주 예고편 ‘싫어요’ 150만 돌파 후 지지

인어 공주 예고편

토토 회원 모집 이 사진에서 여배우 할리 베일리는 2022년 9월 9일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의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D23 2022 동안 IMDb 공식 초상화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영화의 예고편이 큰 부정적인 반응을 받은 후 “인어공주”의 새로운 실사 영화에 베일리의 캐스팅이 옹호되고 있습니다.

Disney의 다가오는 The Little Mermaid의 예고편은 출시된 지 이틀 만에 YouTube에서 150만 개의 싫어요를 기록했으며 현재 영화에 대한 지원은 예고편에 대한 반발에 맞서 구축되고 있습니다.

영화의 옹호자들은 부정적인 반응의 원인으로 흑인 여배우 할리 베일리(Halle Bailey)가 아리엘(Ariel)로 캐스팅된 것에 대한

인종 차별주의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예고편에 대한 압도적인 반응으로 YouTube는 싫어요 카운터를

비활성화했지만 트롤은 계속 댓글 섹션을 채우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해 부정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사람들은 현재 트위터에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예고편을 싫어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아리엘이 이제 흑인 여배우가 연기하기 때문이라는 것이 명백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인종차별주의자입니다.”라고 수요일에 게시된 트윗을 읽었습니다.

인어 공주 예고편

또 다른 사람은 “인어공주 예고편에 대한 150만 개의 싫어요…..왜? 그녀가 흑인이기 때문에? 인어는 환상의 생물이며 피부색에 얽매여서는 안 됩니다. 화를 내세요.”라고 썼습니다.

YouTube의 많은 댓글은 영화의 현실을 언급하지 않고 줄거리에 대한 시나리오를 상상하거나 관련 없는 영화를 참조합니다.

“아리엘이 ‘너는 진실을 감당할 수 없어’라고 말하는 부분은 말 그대로 소름이 돋았다. (그 메시지의 언급은 1992년의

A Few Good Men에서 Jack Nicholson이 전달한 대사를 인용한 것입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아리엘이 ‘어벤져스, 모여라’라고 했던 부분. 그리고 나서 인어 자매들의 군대를 이끌고 에릭 왕자의 사악한 병사들에 대항하여 나를 울게 만들었습니다!
Twitter에서 트레일러에서 제기된 다른 불만 사항에는 묘사하려는 수중 환경을 포착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아쿠아맨 영화는 쓰레기였지만 적어도 그들이 물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많은 비판이 캐스팅을 공격하는 간접적인 방법이라고 말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인어공주 예고편을 이제서야 봤다. 말 그대로 아무 문제가 없다고 본다.

노래가 포인트이고 물고기와 거북이가 멋지게 보이고 아리엘이 좋다.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 빌어먹을 인종차별주의자야.”more news

인어공주에 대한 분노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영화의 성공을 돕기 위해 서약하고 있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고마워요, 인종차별주의자들이여. 당신은 내 달러로 박스 오피스를 늘리기 위해 새로운 인어공주 영화를 보러 가겠다고 징징거리고

콧방귀를 뀌면서 나를 공식적으로 설득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라이브 액션 재부팅을 지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MAGAts를 화나게 만들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한 트윗을 읽으십시오.

또 다른 한 누리꾼은 “인어공주 흥행에 크게 기여하겠다”고 적었다. “네가 망할 물고기 때문에 억눌린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