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ECER에 따라 4개의 프로젝트를

정부는 ECER에 따라 4개의 프로젝트를 계속하기로 합의했다고 Ismail Sabri는 말합니다.

정부는

해외 토토 직원모집 TUMPAT: 정부는 East Coast Economic Region Development Council(ECERDC)에서 4개의 프로젝트를 계속

시행하기로 합의했다고 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 총리가 말했습니다.

정부는 ECER에 따라 4개의 프로젝트를

그는 모든 프로젝트가 금요일(9월 9일) 코타바루의 켈란탄 주 비서실에서 열린 ECERDC 회의에서 결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가 Terengganu의 Gemuroh에서 Pengkalan Kubor, Tumpat, Kelantan까지의 147km 거리에 걸친 East Coast Expressway Phase 3(LPT3) 건설과 Rantau Panjang-Golok의 홍수 완화 프로젝트의 2단계 건설을 포함했다고 말했습니다. RM897mil의 비용.

“그 외에도 정부는 Runchang에서 Simpang 3 Keratong까지의 경로를 포함하는 Kuantan-Segamat

고속도로를 51km에 걸쳐 연장하는 데 동의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오늘 Kampung Laut Heritage Village 개장식에서 “정부는 Rantau Panjang의 Sungai Golok과 Tak Bai-Pengkalan Kubor

다리를 건설하여 태국 국경의 마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Kelantan Mentri Besar Datuk Ahmad Yakob, Terengganu Mentri Besar Datuk Seri Dr Ahmad Samsuri Mokhtar,

Pahang Mentri Besar Datuk Seri Wan Rosdy Wan Ismail 및 Johor Mentri Besar Datuk Onn Hafiz Ghazi도 참석했습니다.

더 나아가 Ismail Sabri는 정부가 개발을 시행할 때 항상 모든 주에 공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인적 자본, 전략적 프로젝트 및 신규 투자 유치에 대한 다양한 개발 프로그램의 구현을 통해 동부

해안 경제 지역(ECER)의 국가 경제 회복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ECERDC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그는 “이 노력은 ECER의 경제 활동을 자극하고 Keluarga Malaysia의 번영에 부가가치를 더하는 데 성공했다”

고 말하며 B40, 실업자 및 Orang Asli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ECER에서 구현된 프로그램이 인상적인 성공을 거두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현재 진행 상황과 2025년에 종료될 ECER 2.0 마스터 플랜을 고려하여 ECERDC가 2030년까지 사회경제적

실행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ECER 3.0 마스터 플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문제는 추후 논의될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 베르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