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춤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질롱 소년을

치명적인 춤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질롱 소년을 만나보세요.

치명적인 춤으로

카지노 솔루션 분양 아버지처럼, 아들처럼 조던 에드워즈도 세 살 때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아들 Mundarra는 같은 나이에

다리를 흔드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치명적인 춤으로

손에 부메랑을 들고 벨크로 아디다스를 흔들고 있는 3세 Mundarra Edwards는 최근 바이럴 비디오에서 다리를 흔드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어린이집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도로에서 춤을 추던 이 영상은 그의 이모가 온라인에 처음 게시했습니다. 5일 만에 조회수

115,000회를 돌파했습니다.More news

“내 작은 사촌이 ​​그것을 게시했습니다. Mundarra의 아버지인 Jason Edwards는 NITV New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냥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 . 모두가 그것을 공유하고 있었다. 80,000보다 60,000까지 많았고 지금은 100,000 이상입니다. 다음 단계입니다.”

자랑스러운 Gunditjmara, Waddawurrung 및 Arrente 남자인 Mr Edwards는 자신과 그의 파트너인 팔라와 여성이 춤을 추는 작은 ‘괴물’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논스톱! 지금은 그에게 제2의 천성과 같다”고 말했다.

에드워즈 씨는 세 살 때 춤을 추기 시작했고 한 살 조금 넘었을 때 아들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춤을 추며 자랐지만 그는 나보다 먼저 춤을 추었다. 나는 약 3년 동안 시작했고 놀라운 사람들에게 배웠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지금 통과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춤은 항상 나와 우리 가족의 일부였습니다. 아들과 딸을 가졌을 때 다음 사람이 될 줄 알았어요.”

장난감에 신경 쓰지 않고 Mundarra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춤입니다.

“그는 일어나서 부메랑이나 클래퍼 세트를 들고 햄을 먹습니다. 그것이 그가 가장 즐기는 것 중 하나입니다.”라고 Edwards씨가 말했습니다.

“텔레비전에 만화를 틀면 약 30분 만에 방송이 꺼질 것입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 춤추는 걸 2시간 넘게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에게 있어 그는 많은 기쁨을 얻습니다. 그는 장난감보다 부메랑을 가지고 노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Mundarra는 생후 18개월에 질롱(Geelong)의 Wathaurong Aboriginal Co-Opative에서 첫 번째 의식에서 공연했습니다.

에드워즈 씨는 “처음 그에게 그림을 그렸을 때 그는 약간 겁이 많았고, 공정하긴 했지만 조금 추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집에는 황토가 어디에나 있어서 익숙해지고 손에 넣고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는 황토가 계속되면 경기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심각한 것입니다.”

Edwards는 Mundarra와 그의 딸 모두에게 문화를 전수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나는 우리 폭도들의 춤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고, 나는 스스로 춤을 추고 집에서 의식을 치르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