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레도니아 Land Back Lane 금지 명령에 대한 분쟁

칼레도니아 활동가 스카일러 윌리엄스(Skyler Williams)는 ‘평화로운 길은 법원과 경찰을 포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현재 취소된 온타리오주의 칼레도니아 구획 뒤에 있는 개발업체는 20개월 이상 해당 부지를 점거하고 있는 Six Nations의 사람들에 대한 영구 금지 명령을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Losani Homes와 Ballantry Homes 간의 합작 투자 회사인 Foxgate Development의 대표는 변호사들이 9월에 이틀 동안의 청문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어제 법원은 폭스게이트의 영구 금지 가처분 신청으로 타임라인을 재설정했다”고 밝혔다.

에볼루션 카지노 추천

Land Back Lane의 대변인 Skyler Williams는 법원에 복귀한 것이 주정부와 연방 정부의 리더십 실패를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는 3월 17일 언론 발표에서 “평화로운 길에는 법원과 경찰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개발자들은 McKenzie Meadows라고 불리는 위치에 200채 이상의 주택을 지을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활동가들이 그 땅이 하우데노사우니의 무분별한 영토라고 주장하고 1492 Land Back Lane으로 이름을 바꾸자 1년 이상 전에 현장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칼레도니아 Land

Six Nations가 주도하는 그룹은 여러 건물을 세우고 그 이후로 사이트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그 후 몇 달 동안 수십 명의 시위대가 체포되었고 경찰과 폭력적인 충돌이 있었습니다.

법적 조치의 일환으로 개발자는 활동가를 사이트에서 금지하고 지역 도로를 차단하지 못하도록 금지 명령을 구했습니다.

판사 RJ Harper는 금지 명령을 승인했지만 2021년 12월 온타리오 주 최고 법원은 Williams가 심리할 기회를 거부했다고 판결했습니다.

항소 법원은 절차가 불공정하다고 판단하고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금지하는 영구 금지 명령을 취소했습니다.

오타와 지방에서 ‘역겹다’ 칼레도니아

Williams는 법원 절차가 진행 중인 이유로 정부의 무대응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Land Back Lane 언론 보도 자료에서 “선출된 관리들이 우리 국가 간의 조약에 따른 의무와 정부 내에서의 역할을 이행하기를 거부하면서 발을 질질 끄는 방식에 역겹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xgate에 따르면 Williams는 4월 29일까지 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청문회는 9월 12일과 13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리스케는 자신의 이메일에서 “금지 명령이 기각된 적이 없다”고 적었다. “임시 금지 명령은 그대로 유지되며 항상 유지되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금지 명령의 재심리는 항소 법원의 판결을 따르고 Williams에게 참여할 기회를 줄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Foxgate는 Williams의 참여나 연방 및 지방 정부의 역할과 관련된 문제 제기에 반대한 적이 없습니다.”

Land Back Lane은 Williams가 Community Justice Collective의 두 변호사인 Aliah El-houni와 Sima Atri가 대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단체는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범죄화, 착취, 인종 차별에 맞서 싸우는 사회 운동을 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