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가

코로나바이러스가 세상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Covid-19와의 싸움의 일환으로 도입되는 생활 방식의 거대한 변화가 보다 인간적인 경제를 위한 길을 열 수 있습니까?

6개월, 1년, 10년 후 우리는 어디에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들의 미래가 어떨지 궁금해서 밤에 잠을 설쳤습니다. 내 취약한 친구와 친척.

나는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인데도 내 직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좋은 병가를 받고 원격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저는 영국에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영국에는 여전히 무급으로 몇 달 동안을 바라보고 있는 자영업 친구, 이미 실직한 친구가 있습니다.

내 급여의 80%를 지급하는 계약이 12월에 만료된다. 코로나바이러스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내가 일을 필요로 할 때 누군가 고용할 것인가?

정부와 사회가 코로나바이러스와 경제적 여파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따라 가능한 미래가 많이 있습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이 위기를 이용하여 재건하고 더 좋고 더 인간적인 것을 생산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나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다른 위기를 살펴봄으로써 우리의 상황과 우리의 미래에 무엇이 놓여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제 연구는 글로벌 공급망, 임금 및 생산성과 같은 현대 경제의 기본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저는 경제 역학이 기후 변화와 근로자들의 낮은 수준의 정신 및 신체 건강과 같은 문제에 기여하는 방식을 봅니다.

나는 우리가 사회적으로 정의롭고 생태학적으로 건전한 미래를 건설하려면 매우 다른 종류의 경제학이 필요하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코비드-19에 직면하여 이것이 그 어느 때보다 분명했습니다.

코비드-19 팬데믹에 대한 대응은 단순히 다른 사회 및 생태 위기를 유발하는 역동성을 증폭시킨 것입니다.

이러한 역동성은 코로나19에 대한 글로벌 대응을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따라서 바이러스에 대한 대응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의 경제적 미래는 어떻게 발전할 수 있습니까?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4가지 가능한 미래가 있습니다. 야만으로의 하강, 강력한 국가 자본주의,

급진적 국가 사회주의, 상호 부조에 기반한 큰 사회로의 전환. 이 모든 미래의 버전은 동등하게 바람직하지 않더라도 완벽하게 가능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기후 변화와 마찬가지로 부분적으로 우리 경제 구조의 문제입니다. 둘 다 “환경적” 또는 “자연적” 문제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회적으로 주도되는 문제입니다.

예, 기후 변화는 열을 흡수하는 특정 가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얕은 설명입니다.

기후 변화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온실 가스를 계속 배출하는 사회적 이유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more news

코로나19도 마찬가지다. 네, 직접적인 원인은 바이러스입니다. 그러나 그 영향을 관리하려면 인간 행동과 더 넓은 경제적 맥락을 이해해야 합니다.

비필수적인 경제 활동을 줄이면 코비드-19와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기후 변화의 경우 이는 생산량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더 적은 온실 가스를 배출합니다. Covid-19의 역학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핵심 논리는 유사하게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