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일부 공화당 의원이 민주당에

하원, 일부 공화당 의원이 민주당에 합류하면서 동성 결혼 권리를 코드화하는 법안 통과

하원 일부

먹튀검증커뮤니티 화요일 하원은 대법원이 Roe v. Wade 판결을 뒤집으면서 동성 결혼 및 인종 간 결혼에 대한 권리를 성문화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반전.

최종 투표는 267대 157로 공화당이 47명으로 모든 민주당원이 다수를 차지했습니다. 최종 집계가 나오자 관중석에서는 박수가 터져 나왔다.

그 보수적인 사람들 중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와이오밍의 리즈 체니(Liz Cheney) 하원의원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그녀의 과거 입장에서 벗어나 그녀가 동성애자인 그녀의 부모 및 여동생과 공개적으로 갈등을 빚었습니다. 2021년 체니는 자신의 생각을 뒤집으며 “내가 틀렸다”고 말했다. (반대로 캘리포니아의 케빈 매카시 하원 원내대표는 화요일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D-N.Y.의 Jerry Nadler 의원은 “성별, 인종, 민족 또는 출신 국가”에 근거한 결혼과 관련된 국가의 차별을 방지하는 결혼 존중법 법안에 대한 토론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대법원에서 위헌으로 판명된 혼인보호법도 폐지된다.

내들러는 이 법안이 “결혼 평등이 국가의 법이며 앞으로도 그래야 한다는 것을 재확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하원 일부

내들러는 계속해서 “의회는 평등한 결혼이 법으로 정해진 문제라는 점을 추가로 재확인해야 합니다.

함께 삶을 살아가는 모든 기혼자들은 정부가 그들의 결혼을 영원히 존중하고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의원과 옹호자들 사이에서 동성 결혼의 법적 운명에 대한 우려는 지난 달 로를 뒤집은

Dobbs 대 잭슨 사건에서 대법원의 판결에 Clarence Thomas 대법관이 동의한 후 고조되었습니다.

Thomas는 다수의 의견과 별개의 의견으로 전국적인 동성 결혼을 보장한 2015년의 Obergefell 대 Hodges 사건에서 법원이 다음으로 그 의견을 다시 검토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법원의 다수는 Roe를 뒤집는 결정이 향후 판결의 표시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는 점에 주의를 기울인 반면, Thomas의 별도 의견은 동성 결혼 지지자들 사이에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원 민주당원은 헌법에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적어도 일정 기간 동안 Roe의 경우 대법원 판결에 의해 부여된 권리를 성문화하기 위해 여러 법안에 표를 던졌습니다.

Steny Hoyer 하원 다수당 대표는 “Dobbs v. Jackson 사건에서 대법원의 과격하고 선례를 무시하는 판결은 헌법상

권리가 공화당이 장악한 주의회에 의해 위협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연방법이 보호하도록 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성명.

화요일 내들러가 결혼 법안을 발표한 후 오하이오주 짐 조던 의원은 이 제안을 대법원을 “위협”

하려는 시도라고 불렀고 동성 결혼에 대한 위협은 “조작된 위기”라고 말했다. 입법을 정치적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

요르단은 “민주당은 비참한 기록으로 출마할 수 없으며, 선거를 4개월 미만 남겨둔 상태에서 출마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와 텍사스 공화당 하원의원 Mike Johnson은 법안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