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 이웃 소음을 공중 보건 문제로 취급

해설: 이웃 소음을 공중 보건 문제로 취급

해설: 이웃

오피사이트 싱가포르: 집 수리, 쾅쾅 닫는 문, 사려 깊은 고함, 심지어 피아노 연습까지 인구 밀도가 높은 싱가포르에서 일부 사람들은

이웃의 피할 수 없는 소음에 갇힌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도한 소음에 대해 다양한 정부 기관에 매년 약 70,000건의 불만이 제기됩니다.

주택개발위원회(HDB)에 따르면 소음 관련 민원은 2019년 월 400건에서 2020년 2,500건, 2021년 3,200건으로 증가했다. -19 전염병.

그러나 시끄러운 이웃은 우리가 집에서 일할 때, 특히 그들이 우리의 수면에 영향을 미칠 때 단순히 짜증을 내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건강 악화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웃 소음으로 인한 수면 방해는 두통을 유발하거나 다음날 짜증을 유발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 중 한 명(조교수 Fan Yi)과 London School of Economics의 부교수 Diana Weinhold의 연구에서 우리는 자가

보고된 수면 장애와 건강 사이의 인과 관계를 조사했습니다. 이것은 5년 동안 5,000명 이상의 네덜란드 성인을 대상으로

한 종단 조사를 기반으로 하여 이웃 소음 및 거리 소음에 대한 자체 보고 노출 및 건강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이웃 소음이 수면 장애와 긍정적으로 연결되어 장기적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수면 장애는 심혈관 문제, 관절염과 같은 자가 면역 질환 및 폐 질환을 추가로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해설: 이웃 소음을 공중

많은 관찰 연구에서 수면 장애와 비만, 당뇨병 및 인지 기능 장애의 위험 사이에 강한 상관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방해받지 않는 수면이 신체가 휴식을 취하고 뇌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악순환입니다.

수면 장애는 우리 몸이 스트레스 호르몬으로 널리 알려진 코티솔과 같은 호르몬을 분비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므로 수면의 질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소음 공해 대처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수면을 방해하는 소음 공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면 공중 보건 결과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에서는 예방이 치료보다 낫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대형 공사 및 시끄러운 주택 개조 공사에 대한 시간을 제한하는 규칙이 있으며 기타 거리 소음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토교통청은 MRT 노선의 고가 구간을 따라 27km의 방음벽을 설치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벽은 열차를 통과하여 소음 수준을 감소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막차가 자정 이후까지 운행할 때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웃 소음에 대처하는 솔루션은 덜 간단할 수 있습니다. 대중의 눈에 띄는 사건은 종종 비협조적인 이웃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음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조치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조정 센터의 조정 서비스입니다.

제3자 중재자는 당사자가 상황과 상황에서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여 상호 수용 가능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more news

커뮤니티 분쟁 해결 재판소를 통해 법적 대응을 구하는 것은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예: 증거 수집).

해외 경험을 살펴보면
이웃 소음은 세계 어느 곳에서나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소음이 법적 골칫거리로

간주되는 경우 시끄러운 거주자에게 감소 명령을 내릴 수 있으며 명령을 어길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