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정착민 후손 도로 표지판 도난, 기물 파손 행위 지쳤다.

흑인 정착민 흑인역사박물관 운영하는 주민 “팻말 철거하면 역사 지우는 것”

Carolynn Wilson은 1990년대에 온타리오주 인권 재판소에서 Negro Creek Road의 이름이 바뀌는 것을 막기 위한 투쟁을 포함하여 Gray County의 흑인 정착자들의 공헌을 조명하는 데 수십 년을 바쳤습니다.

그러나 가족이 흑인 정착민 중 한 명인 윌슨의 노력은 6번 고속도로에서 5km 길이의 도로를 표시하는 표지판이 일 년에 여러 번 도난당한다는 사실로 인해 복잡합니다.

은꼴

가장 최근의 절도는 지난 주말이었습니다. 누군가 연마 톱을 사용하여 표지판이 장착된 기둥을 절단했습니다.

Collingwood에 거주하며 Sheffield Park Black History Museum을 운영하는 Wilson은 “우리는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왜 계속 사용되는지 추측할 수 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페인트를 칠했고 총알 구멍이 뚫렸다고 들었습니다. 여러 번 도난당했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와 모든 사람들에게 흑인의 역사가 중요하고 이 정착민들이 중요했으며 그들이 커뮤니티.”

흑인 정착민 후손

Chatsworth Township 관계자는 표지판이 적어도 일년에 두세 번, 보통 밤에 제거된다고 말합니다. 지난 주말에 찍은 것은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더 높은 기둥에 설치되었습니다.

“우리는 표지판이 적합하지 않거나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라고 Wilson이 말했습니다. “때때로 흑인은 중요하지 않고 이 분야에서 아무 상관이 없다는 태도가 있습니다.”

표지판 도난 및 파손 흑인 정착민

1990년대에 읍 관계자들은 도로명을 백인 정착민의 이름으로 바꾸려고 했다.

4,000명의 지지 서명으로 무장한 윌슨은 이름을 바꾸면 이 지역의 흑인 정착민들의 역사가 지워질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당시 홀랜드 타운십을 온타리오 인권 재판소에 제소했습니다. 1997년에 재판소는 윌슨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윌슨은 “그 이후로 표지판이 계속해서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 표지판이 철거되면 역사를 지우는 것입니다. 흑인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Wilson과 Chatsworth Township 관리는 도둑을 막을 수 있기를 바라며 Negro Creek 지역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교육을 원합니다.

최근 기사 보기

수요일 시의회 회의에서 최고 행정 책임자(CAO) 서기가 타운십 역사상 처음으로 2월 흑인 역사의 달을 선언하도록 정치인들에게 요청할 것입니다.
Patty Sinnamon은 Negro Creek Road의 역사에 대해 사람들을 교육함으로써 도난 가능성을 줄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흑인 정착민들은 노예 제도에서 벗어나 더 나은 삶을 시작하기 위해 그레이 카운티 지역으로 왔으며 비옥한 땅에 이끌려 번화한 정착촌을 건설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흩어져 일부는 미국으로, 다른 일부는 더 큰 지방 자치 단체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집과 랜드마크를 짓기 위해 많은 일을 했습니다.”라고 Wilso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