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5를 사용하면 후각을 잃을

BA.5를 사용하면 후각을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까?

엘리자베스 시민스(Elizabeth Simins)는 6월 25일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은 후 모든 전형적인 코비드 증상을 보였습니다.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 사는 34세 시민스는 약 일주일 동안 어지럽고, 가렵고, 숨이 차다고 느꼈다. 그녀는 힘을 가하면 두근거림이 있었다.

다행히도 그러한 증상은 일시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투명하다고 생각했을 때 향초를 켜고 다른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냄새를 맡을 수 없었습니다.토토사이트다행히도 그러한 증상은 일시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투명하다고 생각했을 때 향초를 켜고 다른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냄새를 맡을 수 없었습니다.

BA.5를

5일 동안 그녀는 모든 것이 똑같은 냄새를 맡았고, 오레곤의 7월과는 다른 숲속의 가을 냄새가 났습니다. 지금도 그녀의 후각은 아프기 전처럼 날카롭지 않습니다.

그녀는 혼자가 아닙니다. 이전 웨이브에 비해 첫 번째 오미크론 웨이브에서 후각 상실을 보고한 환자는 훨씬 적었지만 독특한 코비드 증상이 다시 돌아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BA.5를 사용하면

의사들은 초감염성 BA.5 오미크론 하위 변이체에 의해 촉진된 현재 사례의 증가 중에 보고 있는 것은 여전히 ​​일화적인 증거를 기반으로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필라델피아에 있는 Monell Chemical Senses Center의 심리학자인 Valentina Parma와 같은 의료 제공자는 코비드 환자와 함께 일하는 후각 상실을 보고하는 환자가 더 많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내가 세상의 한 구석에서 보고 있는 것은 스파이크다. “올해 초보다 요청이 더 많은 것 같지만 여전히 델타보다는 훨씬 적습니다.”

지금까지 우려되는 각 변이 및 하위 변이는 마지막 변종보다 후각 상실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월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첫 번째 우려되는 변종인 알파 변종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원래 변종보다 후각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절반으로 나타났습니다.

델타 웨이브 동안 사람들이 후각 장애를 경험할 확률은 44%로 떨어졌습니다. 겨울철 오미크론파에는 17%까지 더 떨어졌다.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워싱턴 대학의 비학자 로렌 롤랜드(Lauren Roland) 박사는 원래 오미크론 변종보다 BA.5가 후각 상실증(후각 상실)을 더 많이 유발하는지 확실하게 말하기는 아직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전체 보도

그녀는 “이 환자들은 대개 냄새를 잃은 후 몇 달이 지나야 오고, 우리는 유행이 끝날 때까지 많은 정보를 얻지 못한다”고 말했다.

보스턴에 있는 Brigham and Women’s Hospital의 알레르기 전문의이자 면역학자인 Dr.

Lora Bankova도 일화에 따르면 더 많은 환자가 후각 상실을 보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사람들에게 맛과 냄새가 사라진다는 이야기를 전반적으로 이야기했는데 증가세가 있는 것 같지만 데이터는 아직 없다”고 말했다.

Parma는 코비드 환자들 사이에서 후각 상실이 과소 보고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미각과 후각을 잃는지 묻는다면 그렇다고 대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후각을 완전히 잃은 사람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후각 테스트를 실시하면 약 25%의 사람들이 후각 장애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적은 숫자가 아닙니다.”

전염병 전반에 걸쳐 과학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어떻게 후각 상실로 이어지는지에 대한 많은 이론을 탐구했습니다. 최근에,

대부분은 하나의 주요 아이디어로 수렴되는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는 후각 신경 세포를 지원하는

세포를 손상시켜 냄새에 대한 정보를 뇌로 보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