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anjayi Walker의 커뮤니티는 Rolfe의 재심을 원합니다

Kumanjayi Walker의 커뮤니티는 Rolfe의 재심을 원합니다

Zachary Rolfe 경위는 Kumanjayi Walker를 의도적으로 살해한 것을 부인했으며 3월에 십대의 죽음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Kumanjayi

후방주의 살해당한 원주민 10대 커뮤니티는 그를 총으로 쏴 죽인 노던 테리토리 경찰관이 살인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은 후 재심을 요구했습니다.

30세의 경찰관 Zachary Rolfe는 2019년 11월 9일 19세의 Kumanjayi Walker가 가위로 쿠만자이 워커를 찔러 의도적으로 살해했다고 부인했습니다.

Const Rolfe는 Alice Springs에서 북서쪽으로 290km 떨어진 Yuendumu에서 체포에 저항하면서 십대의 등과 몸통에 세 발의 총을 쐈습니다.

다윈의 대법원 배심원단은 3월에 약 40명의 증인으로부터 5주간의 재판을 거친 후 살인, 과실치사, 폭력 행위에 대해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이 결정은 Walpiri 커뮤니티에서 슬픔과 분노를 촉발시켰고, 활동가들은 재판이 불공정하고 사법 제도가 인종 차별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몇 개월 후 원격 커뮤니티에서는 Alice Springs에서 Const Rolfe를 다시 시도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Kumanjayi

그들은 또한 그가 Yuendumu의 관습법과 법원 절차를 조사하기 위한 독립적인 조사에 직면하기를 원합니다. 여기에는 기소된 살인자에게

보석금을 부여하기로 한 결정과 한 구성원이 경찰과 관련이 있다고 선언했지만 억류된 상태로 남아 있는 배심원 선택이 포함됩니다.

Walpiri 장로들은 또한 경찰이 원격 NT 지역 사회에서 더 이상 총을 휴대하지 않도록 요구하고 부서에 자금을 지원하고 중재 및 야간

순찰과 같은 지역 대안에 자금을 전용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성명을 통해 “NT 경찰이 우리 커뮤니티에 개입하는 방식은 인종차별적이고 폭력적이며 우리의 권위를 무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전통적 소유자는 또한 2007년 개입 이후 도입된 차별적 조치가 철회되기를 원합니다. 여기에는 특별 경찰 권한, 의무적 소득 관리,

관습법 고려 금지 및 기타 사항이 포함됩니다.

커뮤니티는 “6월 18일 워커의 정의를 요구하는 전국 행동의 날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불의와 롤프의 무죄 판결에 대한 불의를 애도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또한 일부 언론 매체를 통해 워커를 콘스트 롤프가 아니라 “명예훼손, 인종 차별적 고정관념, 노골적인 거짓말을 통해”

재판에 회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많은 매체가 매우 인종차별적인 보도를 내놓았다. 우리는 그들이 말한 거짓말을 바로잡을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인종차별적 언론은 거리에서 인종차별적 폭력을 조장하고 우리 국민은 고통을 받습니다. 언론의 인종차별은 우리 국민에게 고통을 줍니다.”

NT의 부패 방지 독립 커미셔너는 현재 Const Rolfe를 기소하기로 한 결정과 경찰관에 대한 조사를 둘러싼 절차와 관련된 정치적 간섭 혐의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워커의 사망에 대한 검시관 조사는 올해 9월 5일로 예정돼 있다.More news

Nicole Manison NT 경찰 장관은 목요일에 화요일에 발표될 2022/23 NT 예산에서 지역 경찰을 위한 자금 5억 1천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경찰 예산보다 640만 달러 많은 금액이다.